자신감많은땅강아지
- 피부과의료상담Q. 흉터 지금이라도 지울 수 있나요???요즘 흉터를 지우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데요옛날에는 무서워서 피했는데 요즘은 보기싫고 맨날나갈 때 밴드로 붙여서 가리고 게다가 이제 여름이어서 반 바지를 입잖아요ㅠ캘로이드라는 흉터이고 오른쪽 무릎에 있습니다엘리베이터 모서리에 찍혀서 났습니다 그리그 흉터는 한 4년 정도 됬습니다.지금이라도 지울 수 있나요? 그리고 레이저 시술 마취하면 별로 안 아픈가요
- 피부과의료상담Q. 팔꿈치에 계속 간지롭고 모기자국은 없는데 뭔가요?팔꿈치에 모기 자국은 없는데요 그게 너무간지러워요일주일째 계속되고 있는데 그냥 모기인가요??? 다행이었으면 좋겠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