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포피스트레칭 효과 있을지에 관해 여쭙고 싶습니다자체적으로 포피스트레칭을 진행중입니다.1번쨰 사진과 같이 노발기에도 포피가 덮여있는 상태이고 노발기떄는 2번째 사진과 같이 완전히 깔 수 있습니다.(포피륜이 약간 좁은 구간이 있어 그 부분이 약간 들어가있습니다.)약발기때도 손으로 깔 수 있는데 3,4번과 같이 좁은 구간이 저렇게 조이는 느낌입니다.(저 조이는 링은 위아래로 손으로 움직여서 조절 가능합니다.)풀발기 시에도 5번 사진 처럼 포피에 덮여있고 까려고 해도 6번 정도밖에 안까집니다.하지만 약발기나 노발기때 귀두를 완전히 까고 발기시키면 발기할 수 있습니다.(조금 더 조이는 느낌이 들지만 약발기때와 마찬가지로 조이는 링은 손으로 움직여서 조절 가능합니다.)1. 이러한 상태인데 포피스트레칭을 자체적으로 해서 극복 가능한지 여쭙고 싶습니다.2. 스테로이드 연고 처방이 필요한건지, 포경이 강제 되어야 하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포피 스트레칭은 포피 덮은 상태로 포피륜 좁은 구간에 두 손가락을 넣어 벌리고 60초 대기 x 5번약발기 상태일 때 포피를 까고 덮기를 천천히 반복 x 10번 정도 하고 있습니다3. 포피 스트레칭 방법도 적절한지 여쭤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