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젤네일을 혼자 제거했는데 손톱 관리 어떻게 해야되나요?제가 젤네일을 했다가 도저히 제거하러 갈 시간도 없고 계속 두고있다가 손톱이 더 약해질거 같아서 혼자서 다 뜯어버렸는데 그 이후로 손톱이 좀 약해진 상태에요 ㅠㅠ근데 그중에 왼손 검지에 미세하게 빨간 새로줄이 생기면지서 좀 욱신거리는데 알아보니 스플린트 출혈? 그런거라고 하더라구요 아직 다른 아홉개 손톱은 아직 그 정도까진 아닌데 더 심해지기 전에 관리하고 싶어요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 영양제 바르면서 관리하면 검지 손가락도 점점 회복되나요? 아래는 왼손 검지 사진이에요 조명 땜에 잘 안보일 수 있는데 미세하게 빨간 선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