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진짜로파란불도그
진짜로파란불도그
  • 피부과의료상담
    2일 전
    Q. 젤네일을 혼자 제거했는데 손톱 관리 어떻게 해야되나요?제가 젤네일을 했다가 도저히 제거하러 갈 시간도 없고 계속 두고있다가 손톱이 더 약해질거 같아서 혼자서 다 뜯어버렸는데 그 이후로 손톱이 좀 약해진 상태에요 ㅠㅠ근데 그중에 왼손 검지에 미세하게 빨간 새로줄이 생기면지서 좀 욱신거리는데 알아보니 스플린트 출혈? 그런거라고 하더라구요 아직 다른 아홉개 손톱은 아직 그 정도까진 아닌데 더 심해지기 전에 관리하고 싶어요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 영양제 바르면서 관리하면 검지 손가락도 점점 회복되나요? 아래는 왼손 검지 사진이에요 조명 땜에 잘 안보일 수 있는데 미세하게 빨간 선이 있어요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