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내일도생기있는갈비

내일도생기있는갈비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
    26.05.23
    Q. 지방사립대 비전공자 UXUI취업 고민입니다지방사립대 호텔 전공했고 사회 분야 연구원에서 연구보조원으로 1년 좀 넘게 일했었어요디자인이 너무 하고싶어 그만둔 뒤 지금은 uxui디자인 국비 학원 다니고있습니다GTQ포토샵,일러스트, 토익스피킹IH레벨 따둔 상태예요그런데 국비학원, 부트캠프 다닌다고해서 채용이 되진 않는다고 하더군요…TO가 점점 줄어들 뿐더러 공대 혹은 디자인 전공을 우대한다는 말도 많고 그래서 너무 걱정입니다지금이라도 바로 컴공과 혹은 디자인과 편입 준비를 해야할까요? 아니면 개인 포트폴리오를 더 준비해 바로 취업을 도전해야할까요? 지금 다니는 학원을 관둬야하는걸까요..?취업 시장에서 나이도 많이 중요하다는데 올해 스물다섯 여자입니다…ㅠ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