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사립대 비전공자 UXUI취업 고민입니다

지방사립대 호텔 전공했고 사회 분야 연구원에서 연구보조원으로 1년 좀 넘게 일했었어요

디자인이 너무 하고싶어 그만둔 뒤 지금은 uxui디자인 국비 학원 다니고있습니다

GTQ포토샵,일러스트, 토익스피킹IH레벨 따둔 상태예요

그런데 국비학원, 부트캠프 다닌다고해서 채용이 되진 않는다고 하더군요…

TO가 점점 줄어들 뿐더러 공대 혹은 디자인 전공을 우대한다는 말도 많고 그래서 너무 걱정입니다

지금이라도 바로 컴공과 혹은 디자인과 편입 준비를 해야할까요? 아니면 개인 포트폴리오를 더 준비해 바로 취업을 도전해야할까요? 지금 다니는 학원을 관둬야하는걸까요..?

취업 시장에서 나이도 많이 중요하다는데 올해 스물다섯 여자입니다…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개인적으로는 디자인과로의 편입을 추천합니다. 학원에서는 스킬위주이고 학교 관련학과를 졸업하는게 취업이나 이후 진로에도 더 좋은거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