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예삐캣삐

예삐캣삐

  • 유아교육육아
    26.05.12
    Q. 유치원 교사입니다. ADHD 및 사회성장애 의심되는데 부모님께 말하는게 좋을까요어느정도 경력 찬 교사로서 솔직히 의심이 아니라 확신이긴합니다.20명 정원 꽉 채운 교실에서 과한 행동으로 부딪히거나 맞은 친구들만 90프로고담임, 보조, 다른반, 특활 선생님 모두 그 아이 이름만 부릅니다. 물건 던지기도 일상다반사고요..그 아이가 결석하는 날에는 몇 아이들이 "걔 안오니까 나 괴롭히는 사람 없어서 좋다"라고까지 표현하게 되었습니다.과한 행동에 대해서는 원장님과 함께 부모님께 말씀드렸으나 담임교사가 아이를 싫어한다, 미취학 아동인데 왜 여러 번 알려주지 않느냐, 왜 우리 애만 나쁜 애 취급하냐 등의 답변이 돌아왔습니다.6월 중순에 상담 예정인데 교사의 이야기를 들을 생각이 없는 부모님께 솔직하게 검사를 받아보길 권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르겠고 근데 또 이야기를 안하자니 상담 때 검사 이야기를 피해 돌려말하기만 하게되니 학기초에 원장님과 이야기했던 상황이 사라진줄 알것 같아 그것도 싫고요.. 원장님께서는 저보고 부모랑 싸우지만 않으면 솔직하게 다 말하고 퇴소시켜도 된다 입장이긴한데 부모님께서 불만은 많은데 퇴소는 안해서 사이만 어색하네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