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내내생산적인부르주아
질문
답변
자산관리
경제
3일 전
Q.
돈을 잘 벌고싶어요..고1남학생인데 방법이 있을까요?
고1남학생인데돈이 간절합니다..한달에 20~30만원정도 돈버는법 없을까요?돈이 필요한데 시간도 많지 않아서 돈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