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완전잘먹는전복죽
질문
답변
치과
의료상담
26.06.17
Q.
지금고2인데 교정치료3년걸린다는데 대학가서도교정기착용해야한다니..
고등학교 2학년 여학생입니다.부정교합으로 쿄정치료 3년이걸린다고합니다교정시작하는게 맞을까요~?좀더일찍했어야했는데 ㅜㅜ대학생되서 보철하고있기시른데 어떻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