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고3새우
질문
답변
음악
학문
2일 전
Q.
피아노를 좋아하는 고3입니다 질문있어서 어쭤봅니다.
전 혼자서 피아노를 쳐보면서 갑자기 떠오른 생각입니다. 절대음감은 유전 비율이 높나요? 아님 연습과 노력으로 만든 경유가 더 많나요? 그리고 절대음감 훈련을 하고싶은데 자신만의 훈련법이 있나요? 아시는 분은 공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