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일반적으로도움을주는파파야
질문
답변
생활꿀팁
생활
2일 전
Q.
기말어케잘봄 아니 딴건다 괜찮은데 국어가 너무 안나와여
아니 도대체가 열심히 공부를했는데도 성적이 안나아요 암기과목 역사같은거는 96 과학 94 수학 91 영어 94인데 아니 국어가 최고점이 78이고 이번엔 71점 맞았고 저번엔 36점 맞았어요.. 국어만 잘하면 되는데 어떻게해야할ㅋ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