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어케잘봄 아니 딴건다 괜찮은데 국어가 너무 안나와여

아니 도대체가 열심히 공부를했는데도 성적이 안나아요 암기과목 역사같은거는 96 과학 94 수학 91 영어 94인데 아니 국어가 최고점이 78이고 이번엔 71점 맞았고 저번엔 36점 맞았어요.. 국어만 잘하면 되는데 어떻게해야할ㅋ가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단 국어 과목이 많이 어려우신 것으로 보이는데

    이런 경우라면 국어의 기본을 다시 점검해 보시고

    혼자 공부하시기 어렵다면 가능하시다면

    반드시 학원 다니시면서 도움을 받아서

    공부하시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