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누수간련 소송중 인데 원고가 2인인데1.판사님이 원고에게 2000만원을 지급하라하면 어텋게 배분해야하나 하며 청구취지와 청구 원인을 수정정해달라했는데원고 1인에게만 다몰아즌어도 되는지요원고가 2인 인 상태에서2 또 누수는 하자 강정평가를 받아야하는것 같은데그것도. 청구취지에 넣어야하는지3.6월23일 변론일인데 그날 변호사비 감정평가비 많이들어가니 그냥 작은금액. 500만원으로라도 합의하고싶다하려고 하는데 그내용도 이번 변경 청구취지에 넣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