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쩐지생동감있는유자나무
- 치과의료상담Q. 내일 대학병원 치과 구강내과에 피검사 결과 들으러가는데내일 대학병원 치과 구강내과에 저번에 받았던 피검사 결과 들으러 갑니다.구강건조가 너무 심하고 입마름이 너무 심해서 쇼그렌 증후군인지 1차 피검사를 했거든요? 내일 결과 들을때 만약 쇼그렌 확률이 높으면 의사쌤이 류마티스 내과에 2차 피검사 받으라고 말씀하셨었는데 2차 피검사를 건너뛰거나 입술생검 바로 받아보고 싶은데 절차상 가능할까요? 아니면 입술생검을 구강악악면외과에 예약하고 동시에 2차 피검사도 류마티스에 예약 가능할까요..?
- 치과의료상담Q. 입안 점막 괜찮나요? 입안 소타액선 섬유화 소견 보이나요?입안 점막 괜찮아 보이나요? 평소 구강건조가 있어서 그런데.. 섬유화나 그런 소견은 보이나요? 볼점막 평소에 많이 씹어요. 약간 볼 점막이랑 이빨이랑 끼어있는 느낌이에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치과의료상담Q. 입천장 섬유화 인가요 과각화 인가요?뭔가 만지면 단단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그리고 구강건조증 있어요. 입천장 봤을때 문제 있어보이나요? 하얀 판 같은 느낌도 들기도 하고 입천장이... 점막 소타액선에 문제 생겨서 침이 안나오는건 아니겠죠? ㅠㅠ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