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미래도욕심많은토끼
질문
답변
임금·급여
고용·노동
26.06.15
Q.
한부모,기초생활수급자 입니다..
한부모인데 일을하게되면 세금을 떼도 괜칞을까요?기초생활수급자이기도 합니다.. 4대보험 이런것도 떼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