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끝없이딱딱한숭어
질문
답변
반려동물 훈련
반려동물
5일 전
Q.
2개월 사모예드 물을 너무 많이 마시고 배변훈련이 안돼요
2개월 사모예드를 입양한지 4일차입니다물을 엄청 자주 마시고 쉬도 자주하는데 연노랑에서 맑은색이구요 하루에 30번은 족히 하는거같아요 괜찮은가요? 설사는없습니다 그래서 쉬를 자주하는네 배편패드에 잘 하다가도 바닥이나 러그에 계속하는데 간식으로 훈련이 잘 안되네요 ㅠㅠ 아직 어려서그런걸까요? 훈련은 어느 시기부터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