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아주다채로운불고기

아주다채로운불고기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
    26.05.31
    Q. 인정결도 많이하면 대학에서 안좋게볼까요안녕하세요 저는 고등학교를 다니고있는 학생입니다.저는 생리통이 심한편이라 한달에 한번 생리결석을 쓰는 편인데요 하지만 저 처럼 아파서 쓰는 경우가 아니라 그저 학교를 하루 쉬기위해 쓰는 애들도 있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제가 아프지 않고 그저 쉬기위해 생리결석을 쓴 애들과 같은 취급을 받아 대학 출결에 반영이된다면 정말 억울할 것 같습니다. 이 문제를 학교에서든 대학에서든 둘 중 한 곳 이라도 해결해 쉬기위해 생리결석릏 쓴 애들과 진짜 생리통이 너무 심해 쓴 애들을 감별하고 차이점을 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