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아주다채로운불고기
채택률 높음
인정결도 많이하면 대학에서 안좋게볼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고등학교를 다니고있는 학생입니다.
저는 생리통이 심한편이라 한달에 한번 생리결석을 쓰는 편인데요 하지만 저 처럼 아파서 쓰는 경우가 아니라 그저 학교를 하루 쉬기위해 쓰는 애들도 있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제가 아프지 않고 그저 쉬기위해 생리결석을 쓴 애들과 같은 취급을 받아 대학 출결에 반영이된다면 정말 억울할 것 같습니다. 이 문제를 학교에서든 대학에서든 둘 중 한 곳 이라도 해결해 쉬기위해 생리결석릏 쓴 애들과 진짜 생리통이 너무 심해 쓴 애들을 감별하고 차이점을 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