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어쩐지센스있는청설모
질문
답변
기타 고민상담
고민상담
2시간 전
Q.
여러분들은 편지쓸때 어떻게 하십니까?
여러분들은 편지 쓸때 처음 문장을 어떻게 시작하나요!!저는 안녕~난##이야 이런식으로 시작하는데너무 뻔하고..질리는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