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어쩐지센스있는청설모
여러분들은 편지 쓸때 처음 문장을 어떻게 시작하나요!!
저는 안녕~난##이야 이런식으로 시작하는데
너무 뻔하고..질리는것같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마도풍부한잣나무
편지 안 써본지도 꽤나 오래 됐네요 ㅜㅜ
처음엔 안녕 나 누구누구야 ~ 이렇게 시작 했던 것 같은데,
그 후로는 이제 하도 쓰다보니 인삿말은 치우도 바로 본론 들어갔던 것 같아요
예를들면 요즘 날씨 많이 덥다, 어제는 뭐했어~~
이런식으로 그냥 일상 얘기를 썼던 것 같아요
응원하기
나도잘살고싶은곰탱이
애초에 편지를 잘 안써요.
제가 편지를 쓴게 언제였나? 생각해보니깐 연애하면서 2주년때 한번 썼던게 전부였네요.
질문자님은 질린다고 할 수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편지라는 걸 정말 오랜만에 받아보는 것이기 때문에
판에 박힌 글보다는 자신이 하고자 하는 형식으로 글을 써보는 게 어때요?
너를 생각하면서 글을 쓰고 있는 난 @@야.
여름의 햇살에 뜨거움을 느끼지만 너에게 편지를 쓰는 기쁨에 행복해 하는 $$야.
뭐 이렇게 써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