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 잘 쓰는 자신만의 방법 있으신가요?

편지 쓰실 때 어떻게 쓰세요? 내용을 무슨말을 집어 넣어야 할지 잘 안돼서 고민이 되요... 쓸 때는 이 말 저 말 다 하는데 하고 읽어보면 되게 별로인 이 느낌... 좀 정돈되고 예쁜 편지 쓰고 싶은데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 경우에는..ㅈ

    먼저 쓰고 싶은 아니면 넣고 싶은 단어들을 먼저 나열합니다. 즉 뼈대를 만든다는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무슨 내용을 적을지 순서를 정하죠~

    그런 다음 특정 내용이나 단어를 넣어 적어요..

    뼈대에 살을 붙있다는 뭐~~ 그런거요~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