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여유로운캐러멜
- 대학교 생활고민상담Q. 하루를 어떻게 살아야 갓생 살았다고. 할까?아 저는 그냥 대학생입니다. 대학교를 다니면서 쉬는날에는 어떻게 살아야 알차게 살까 고민 중입니다. 해야할것들은 많은데 뭐부터해야할지 고민입니다.
- 대학교 생활고민상담Q. 삶의 의미란 무엇일까요?... ...저는 대학생입니다. 대학교를 다니면서 이런생각이 들더라구요. 학교에서 하라는 것 만해서 살아갈수있을 까? 내가 따로 해야하는데 자신감은 없고 할수있을까?그냥 바쁘게 사는게 무슨의미가있는지?나는 어떤 직업을 갖고 살아야 잘 살수있는지? 잘모르겠어요.. 그러면서 본질적인 질문을 하게 되네요. 나는왜 살아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