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북치기박치기닭볶음탕
질문
답변
고등학교 생활
고민상담
26.05.10
Q.
고등학교 2학년 학교 고민 도와주세요
고등학교 2학년인데 매우 내성적이고 조용한 편이라 친구 사귀는게 쉽지 않고말이 잘 안나와요 그리고 제가 사회성도 없어서 문제인거 같아요친구 사귀는 법이나 말을 잘하는 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