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등학교 2학년 학교 고민 도와주세요
고등학교 2학년인데 매우 내성적이고
조용한 편이라 친구 사귀는게 쉽지 않고
말이 잘 안나와요 그리고 제가
사회성도 없어서 문제인거 같아요
친구 사귀는 법이나 말을 잘하는 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고등학교 2학년인데 매우 내성적이고
조용한 편이라 친구 사귀는게 쉽지 않고
말이 잘 안나와요 그리고 제가
사회성도 없어서 문제인거 같아요
친구 사귀는 법이나 말을 잘하는 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