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수로신속한양념게장
- 기타 스포츠스포츠·운동Q. 킨볼 하려면 어디로 가야하나요 (고등)초등,중등 킨볼대회 우승경험도 있고 대회 경험 몇번 있는 학생인데 고등학교 올라와서 킨볼을 하고 싶어도 할수가 없네요.. 선수까지 생각했었는데 요즘 들어 다시 관심이 생겨 질문 남겨 봅니다
- 축구·풋살스포츠·운동Q. 축구화 추천,등급 비교 부탁드립니다안녕하세요 고등 축구 선수 준비중인 학생입니다 선수 테스트 붙으면 축구화를 새로 구매해주신다고 해서나이키 팬텀 , 아디다스 , 미즈노 알파? 등등 고민중인데 AG모델중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또 엘리트 등급은 가격대가 좀 있기에 프로 등급이랑 차이가 심한지 사도 비싼게 좋은지 모르겠네요직업을 축구선수로 정한건 아니기에 고민이 큽니다
- 연애·결혼고민상담Q. 이성관련 고민상담 도와주세요!(고등학생)안녕하세요 남자 고등학생입니다 약 한달전쯤 스카에서 제가 즐겨하던 게임을 옆자리 여성분들이 하고 계셔서 같이 게임 몇판하고 그후에 제가 인스타를 따고 이후에 게임 몇판 같이 하기도 했는데한살차이 나는 누나고 서로 접점도 거의 없고 얼굴도 솔직히 제대로 본것도 아니라 아직 친분이 많이 부족한 탓인지 디엠도 서로 존댓말이고 거의 2~3일에 한번꼴로 제가 선디엠 하고 몇번 주고 받고 그렇게 되는 중입니다정말 마음에 들었었고 이쁘고 제 이상형인데 다른 주제로도 연락해보고 싶고 가능하면 만나서 놀아보고도 싶지만 선뜻 용기가 안나서 질문 드립니다호감이 없었다면 인스타도 안주시고 디엠도 안해주셨을텐데 그냥 제 착각인건지 아니면 그분이 착하셔서 연락을 해주시는건지선디엠을 한번도 안해주시니까 발전이 힘들법한 그런 관계에 괜히 희망을 가지는거 같아 저도 제 마음을 잘 모르겠습니다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부가적인 설명 필요하시면 언제든 해드리겠습니다성심성의껏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