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ㄹㅆㄹㅂ
😳
- 중학교 생활고민상담Q. 중2 여학생 인데 선생님이 너무 좋아요안녕하세요들 다들 중 고등학생때 선생님 한분 짝사랑 해본 경험 있으신지요… 아니 가능성 없다는거 잘 아는데 이 선생님은 진짜 저한테 관심이 있으신거 같아서 좀 부담 되는거 같기도 하고 그래여 ㅠㅠ 지금은 다른 학교에 가셨는데 제가 워낙 이 쌤을 좋아했어서 그런지 자꾸 생각 나더라구요 그래서 최근에 이 쌤이랑 카톡을 하게 되었는데 쌤도 제 연락을 기다리셨더라구요?! 자꾸 만나자고 하시구…. 근데 이 쌤이 조금씩 스킨쉽을 하는것 같아요ㅠㅠㅠㅠ 아니 선생님이 그러면 다른 어른에게 도움 요청 하는거 당연하죠 암요ㅠㅠㅠ 근데 못하겠어요ㅠ 이쌤이랑 멀어지기도 싫고 그냥 그래요ㅠㅠㅠ 막 쌤이 예쁘다고 해주시고 그러는데 저 어떡해야 할까요…?
- 중학교 생활고민상담Q. 친구랑 이렇게 지내는게 맞나 고민되요안녕하세여 여중딩인데요 저랑 최근에 친해진 베프가 저랑 싸워서 원수급 되는 애랑 짱친이에여ㅠㅠ 원수급 걔는 인스타 팔로우도 계속 거는데 계속 거절하고 있긴한데 최근에 친해진 베프한테 제 욕을 하는것 같앙요 ㅠㅠ 최근에 친해진 베프랑 사이 멀어져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