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완전선도적인닭강정
질문
답변
임금·급여
고용·노동
1일 전
Q.
4대보험 소급시 3.3 냈던 부분 환급여부
3.3 내던 프리랜서였습니다권고사직으로 실업급여를 신청하기위해 4대보험 소급절차를 진행중에 있는데 국민연금, 건보료 부분 고지서에 제몫에서 3.3으로 내왔던 금액을 제하고 고용인에게 주면 되는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