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오늘뭐하지
오늘뭐하지
  • 기계공학학문
    2일 전
    Q. 로봇 대회 나가려고 하는데 아이디어 좀 부탁드려요스파이크프라임이라는 교구로 10m를 빨리가는 로봇 만드는 대회인데 현재 3.3초까지 찍었어요. 뭘 더 해야 할까요?? 참고로 지금 가속 기어비는 이미 최대치에요
  • 주식·가상화폐경제
    3일 전
    Q. lg전자우 고점에 물렸어요 살려주세요ㅠ10만원대에 샀는데 지금 7만원까지 떨어졌네요.. 한 13만원까지 오르려면 어느정도 기다려야 할까요? 추측성 댓글이라도 좋으니 제바류ㅠㅠ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