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레알협력할수있는카피바라
질문
답변
청소
생활
2일 전
Q.
서울시 내 다른 구 종량제 봉투 사용해도 될까요?
최근에 서울시 내에서 다른 구로 전입을 했는데사용하던 종량제 봉투가 남아서이걸 계속 사용해도 될지 고민이에요.찾아보니까 된다는 곳도 있고안된다는 곳도 있어서 뭐가 맞는지 궁금함다 ㅠ
자산관리
경제
2일 전
Q.
파이어족이 되려면 얼마를 모아야할까요?
30억? 50억?너무 큰 숫자라 아득하기만 한데얼마를 모아야 일 안하고 살 수 있을까요?지금 생각으로는 30억 정도 있으면 괜찮을 것 같기는 한데워낙 물가 상승률이 커서 걱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