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서울시 내 다른 구 종량제 봉투 사용해도 될까요?

최근에 서울시 내에서 다른 구로 전입을 했는데

사용하던 종량제 봉투가 남아서

이걸 계속 사용해도 될지 고민이에요.

찾아보니까 된다는 곳도 있고

안된다는 곳도 있어서 뭐가 맞는지 궁금함다 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용가능한 것이 일반적입니다:)

    내놓으면 알아서 가져갑니다! 개의치 마시고 마저쓰셔도 됩니다. 다만 너무 궁금하거나 확실히 하고싶으시다면 주민센터에 문의해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