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존감높은쫄면
- 산부인과의료상담Q. 출혈성 난포가 있다고 하여 병원에 다녀왔습니다출혈성 난포가 약 3cm라고 확인되었고, 이게 예상가는것도 없다고 하고 지금은 알 수가 없다고 하네요.난소혹이라고도 들었는데 혹시 이게 위험한 건지, 당장 큰 병원을 가야하는 상황인지 궁금합니다.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생리주기가 다가왔는데 생리를 안해서 산부인과에 다녀왔습니다생리를 안해서 생리유도주사를 맞으려고 갔는데 출혈성난포? 그게있다고 합니다2주 후에 생리 없으면 다시 오라고 하셨고 아니면 생리가 끝나고 오라고 하셨습니다그런데 2cm정도되는 출혈성난포가 있고 이걸 물혹이라고 부르시던데이게 위험한건지 궁금합니다
- 산부인과의료상담Q. 가슴쪽에 뭔가 딱딱한게 부분적으로 만져집니다안녕하세요.30대 여자입니다.지금 제가 가슴에 뭔가 딱딱한것처럼 부분적으로 만져지는게 있긴한데, 이게 혹이나 그런 느낌은 아닙니다.고개를 앞으로 숙이면 같이 움푹 들어가는 느낌인데 혹시 이게 위험한걸까요? 저번 달에 산부인과 한번 다녀왔는데 그때는 별 이상 없었긴 했습니다.
- 치과의료상담Q. 잇몸쪽에 뭐가 생겼는데 이게 무엇인가요?구내염 같은게 생겼는데, 구내염은 아닌거 같은게, 알보칠 발라도 아무 반응도 없고, 통증도 전혀 없습니다.혹시 이게 무엇인지 알 수 있을까요?그리고 위험하거나 백반증 그런건 아니겠죠..?35살이고 비흡연자에 비음주자입니다.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