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TC_KRjammin
질문
답변
주식·가상화폐
경제
3일 전
Q.
반도체 장비주는 뭐라 생각하시나요?
여러분은 반도체장비 대장주 뭐라 생각하세요?1. HPSP: (주력 장비: 고압 수소 어닐링 장비) 2. 주성엔지니어링: (주력 장비: ALD 장비/ 한때 2만원 이었다가 2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