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매일다양한모델
질문
답변
세탁수선
생활
26.06.07
Q.
제습기사용후 걸러진 물은 어디까지 재사용할수 있을까?
장마철 제습기를 돌리면 물이 많이 나오는데 그 물은 어떤 물일까?버리기가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데끓이면 먹어도 될까?세수나 손씻기는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