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특히커다란오리
질문
답변
주식·가상화폐
경제
26.06.11
Q.
로켓랩은 전고점을 넘길 수 있을까? 없을까?
스페이스x에 돈 다 빨려서 더 하락하지않을까싶기도한데 아니면 이미 그 하락분이 다 나온거고 스페이스x상장날 다 같이 다시 상승할까나 그럼 전 고점 넘길지 아니면 못넘길지 의견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