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랩은 전고점을 넘길 수 있을까? 없을까?

스페이스x에 돈 다 빨려서 더 하락하지않을까싶기도한데 아니면 이미 그 하락분이 다 나온거고 스페이스x상장날 다 같이 다시 상승할까나 그럼 전 고점 넘길지 아니면 못넘길지 의견좀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배현홍 경제전문가입니다.

    스페이스x가 상장하게되면 이벤트성 재료가 소멸됩니다 거기에다가 우주항공테마는 숫자 즉 매출성장성 확연하게 찍히지도 않습니다 숫자가 찍히는 쪽은 스페이스X쪽이며 로켓랩은 아직은 네러비트 테마성 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

    수급으로도 스페이스엑스가 상장시 분산되므로 오히려 하락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보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9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단기적으로는 스페이스X로의 자금 쏠림이나 상장 이후 재료 소멸로 변동성이 커질 수 있으나 장기적으로는 로켓랩만의 독자적인 발사 성공 이력과 우주 인프라 경쟁력이 입증된다면 하락분을 극복하고 전고점 돌반를 시도할 가능성도 열려 있으므로 실적과 수주 잔고를 지속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 안녕하세요. 전중진 경제전문가입니다.

    특정 종목의 주가를 예측하기는 정말 어렵습니다만

    로켓랩 또한 스페이스 x와 달리 중소형 로켓에 강점이 있는만큼

    미래에는 전고점을 넘어설 가능성이 있으나

    어떻게 될 지는 모른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최진솔 경제전문가입니다.

    일단 스페이스 X의 흐름이 중요할듯 합니다. 현재 스엑의 경우에는 고평가 논란과 더불어 수급으로 인한 상승 2가지가 모두 공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스엑의 방향성이 상승으로 결정되면 로켓랩도 상승할 수 있을 것이며, 그렇지 못하다면 다음 시즌이나 흑자전환이 되어야지 전고를 넘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