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무조건만족하는래빗
질문
답변
이비인후과
의료상담
2일 전
Q.
비염 수술하면 좋아지나요? 아니면 약먹거나 관리하는게 나을까요
어떨땐 주르륵음식먹으면 콧물나고자고일어나자마자 코 흐르고어떨땐 꽉 막히고병원가서 약 받아오면 먹고나서 한동안 괜찮다가금새 또 다시 코 불편해지고심할땐 코 피부까지 헐어서 불편하네요ㅠㅠ수술 하신분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