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제 증상 장염 몸살인걸까요...??어제 저녁 6시쯤에 갑자기 배가 아프더니 7시부터 설사를 3번했어요 물설사였는데 그뒤로는 설사안하긴했는데 배는 가끔씩 아프고 불편하더라구요 새벽에도 3번 4번정도 깼습니다 설사를 하진 않았구요... 아침에 일어나서 지사제 2알 먹고나서도 몸이 축 쳐져서 열을 재보니 37.4 37.5 왔다갔다하더라구요 성인이라서 괜찮거니 하고 출근했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병가를 쓰고 병원을 가서 열을 재보니 36.9도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일시적인 배탈인것같다라고 처방받고 죽사와서 집에 와서 죽먹는데도 배가 좀 아파서 반도 못먹고 버렸어요...열은 다시 재보니 37.7도가 나오고 몸도 좀 쑤리고 머리도 좀 아프네요....더운데 병원에서 집까지 걸어와서 그런건지 ㅠㅠㅠ 모르겠네요....장염몸살이 맞나요 아님 진짜 그냥 일시적인 배탈에 여름이라 더워서 열이 저렇게 올라간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