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제 증상 장염 몸살인걸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어제 저녁 6시쯤에 갑자기 배가 아프더니 7시부터 설사를 3번했어요 물설사였는데 그뒤로는 설사안하긴했는데 배는 가끔씩 아프고 불편하더라구요 새벽에도 3번 4번정도 깼습니다 설사를 하진 않았구요... 아침에 일어나서 지사제 2알 먹고나서도 몸이 축 쳐져서 열을 재보니 37.4 37.5 왔다갔다하더라구요 성인이라서 괜찮거니 하고 출근했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병가를 쓰고 병원을 가서 열을 재보니 36.9도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일시적인 배탈인것같다라고 처방받고 죽사와서 집에 와서 죽먹는데도 배가 좀 아파서 반도 못먹고 버렸어요...열은 다시 재보니 37.7도가 나오고 몸도 좀 쑤리고
머리도 좀 아프네요....더운데 병원에서 집까지 걸어와서 그런건지 ㅠㅠㅠ 모르겠네요....
장염몸살이 맞나요 아님 진짜 그냥 일시적인 배탈에 여름이라 더워서 열이 저렇게 올라간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