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어쩐지보기좋은우유
질문
답변
기타 노무상담
고용·노동
26.05.12
Q.
월 150만원씩 받기로 하고 일을했는데...
사장님이 사망했습니다.딸이 있긴한데 ...월급을 누구한테 받아야할지...ㅜㅜ딸한테 받기도 그렇고.노동청에 문의해도 무슨 의미가있을까해서.답답합니다
기업·회사
법률
26.05.11
Q.
이 사이트의 목적은 무엇인가요.도움이되는건가요?
무엇이 도음에 되는건가요? 이익이되는건가요 아니면 어떤목적으로 이 사이트를 운영하는지 알고싶습니다.정확한 답변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