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농구랑 축구 중 뭐가 더 힘들고 어렵다고 생각하세요??솔직히 저는 농구가 축구보다 어렵다고 생각하는데요. 축구는 공격하는 사람만 공격하고 힘들면 걸어 다니는 사람도 꽤 있잖아요. 근데 반면 농구는 1명 1명 존재감이 중요해서 공격이나 백코트 등 1명이 빠지면 격차가 조금 크거든요?? 글고 계속 뛰어야되고 좁은 공간에서 계속 박스아웃도 하고 리바운드도 해야 하다 보니 발목이나 무릎 부상도 농구가 더 심한 것 같아요. 게다가 축구는 공이 멀리 있으면 숨 고를 시간이라도 생기는데 농구는 코트가 좁아서 쉴 틈 없이 공수가 계속 바뀌니까 체력적으로 정신이 하나도 없고 좁은 데서 맨날 몸싸움하면서 그 높은 림에 공까지 정확히 넣어야 하니까 개인 기술도 농구가 훨씬 정밀해야 하는 것 같아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