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더없이욕심많은닭
더없이욕심많은닭
  • 회사 생활고민상담
    26.06.16
    Q. 퇴사 걱정이되서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정말 퇴사를 엄청 고민중인데 이직 자리를 알아보지 않은 상태여서 퇴사 먼저 하고 한달 쉰 후에 이직자리 알아보려하는데 또 이직자리가 없을까봐… 쉽사리 퇴사를 못하고 있네요.. 그렇다고 이직자리 알아보고 퇴사하려니… 쉬는 텀 없이 바로 이직을 해야하니 그것도 걱정인데 다들 퇴사 후 이직 어떻게 하나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