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더없이욕심많은닭
질문
답변
회사 생활
고민상담
26.06.16
Q.
퇴사 걱정이되서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정말 퇴사를 엄청 고민중인데 이직 자리를 알아보지 않은 상태여서 퇴사 먼저 하고 한달 쉰 후에 이직자리 알아보려하는데 또 이직자리가 없을까봐… 쉽사리 퇴사를 못하고 있네요.. 그렇다고 이직자리 알아보고 퇴사하려니… 쉬는 텀 없이 바로 이직을 해야하니 그것도 걱정인데 다들 퇴사 후 이직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