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보통은당돌한라마
질문
답변
안과
의료상담
26.06.11
Q.
난시가 있다는데 안경을 써야 할까요?
중학생 아이 이번 신체 검사를 했는데 난시가 있다고 나왔네요.심한편은 아니라는데 안경을 써야 할까요?써야 하는지 안써야 하는지 궁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