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부비동쪽 압박감 두통 어지러움 피로 눈침침 가래안녕하세요 현재 증상은 코 주변 압박걈 머리 구렛나루쪽 압박감 두통 목뒤로콧물 넘어감 잦은 피로 머리 움직이면 살짝씩 어지럽습니다동네 작은 이비인후과에가서 내시경을 했는데 농은 안차있다고합니다 그래서 이비인후과가 없는 종합병원에가서 엑스레이를 찍은결과 부비동쪽에 염증이 있다고합니다 3주째 약을먹고 지금 엑스레이상에서는 염증도 많이사라졌는데 왜 두통 압박감 피로 어지러움 가래가 아직 있을까요? 뇌 문제인가싶어서 뇌ct도 찍어봤는데 정상이라합니다치과에서도 잇몸쪽에도 염증이 안보인다고합니다그리고 눈은 한번씩 침침하고 자고일어나보니 2일전에는 왼쪽눈이 충혈되고 10분뒤에 가라앉고 또 오늘은 오른쪽눈이 충혈됐다가 가라앉았습니다머리도 쫌 무겁다고 느낍니다고개를 살짝 꺾으면 압박감이 쫌 심해지는거같습니다만성 비염환자입니다현재 3주째 항생제 소염진통제 복용중입니다콧물은 맑고 가래도 맑은데 쫌 끈적?한느낌입니다어지러움은 한번씩 핑도는 어지러움 느낌이고뒷쪽에 머리가 살짝 땅깁니다병원에서 정확하게 진단을 안해줘서 답답해서 글 남깁니다농이 안찼는데 부비동염일수있나요?피로가 부비동염이랑 관계가있나요?현재 제가 말한증상들 모두가 부비동염이랑 관계가있을까요?만약 부비동염이라면 염증이 많이 사라졌는데 왜 계속 아픈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