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미래도슬림한떡볶이
질문
답변
내과
의료상담
26.05.09
Q.
병원있는 자동으로 헐압체크하는 헐압기는 정확한게 아닌가?
혈압 기계로 체크하면 140 전후로 나왔는데 직접 옛날방식으로 청진기 넣고 하는거로 하니 117이 나와서요 예전에는 기계로만 해서 좀 높다 했는데 다른 방벅으로 처음 했는데 너무 차이가 나서 물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