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놀고싶은햄스터
- 예능방송·미디어Q. 예능 프로그램은 재미있기만 하고 남는게 없는건가요? 어떻게 생각하세요?예능 프로그램을 보면 그건 즐겁고 재밌기만 하고 도움되는 것도 없고 너에게 남는 건 없다고 하면서 차라리 다른 걸 보라고 하시는데 제가 생각할때는 가끔 역사퀴즈도 나오고 상식퀴즈도 나와서 그 퀴즈를 보면서 그래도 조금은 알게 되는게 있는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중학교 3학년인데 쿠팡알바 괜찮나요?이번 여름방학을 통해 아르바이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광고로 쿠팡이 계속뜨고 버스도 태워준다길래 한 번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현재 중학교 3학년이고 키158cm 몸무게46kg 여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