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예능 프로그램은 재미있기만 하고 남는게 없는건가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예능 프로그램을 보면 그건 즐겁고 재밌기만 하고 도움되는 것도 없고 너에게 남는 건 없다고 하면서 차라리 다른 걸 보라고 하시는데 제가 생각할때는 가끔 역사퀴즈도 나오고 상식퀴즈도 나와서 그 퀴즈를 보면서 그래도 조금은 알게 되는게 있는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예능 프로그램이 무조건 나쁘진 않죠

    즐거움도 주고 지식도 배울때도 있구요!!

    저는 뭐라도 배움이 있다면 봐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 본인이 배유는게 있으면 유익한거에요

    다른 사람들이 뭐라하든간에 본인이 유익하다고 생각하는건데 무슨 상관이 있나요~~ ㅎㅎ 잘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