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관대한해마
- 교통사고법률Q. 선거유세차량들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어요선거 시즌이라 그런지 선거유세차량들이 길에 많이 보이는데요, 주정차금지 표지판이 있는 노란 줄에 선거유세 차량 세우고 있는것이 가능한건가요? 문득 보며 궁금해졌네요
- 영양제약·영양제Q. 6살 여자아이 비타민 추천해주세요오오6살 여자아이이고 비염이 있는 아이에요~~속 열이 많은지 ㅠㅠ 머리에 땀도 많이나고 감기걸리면 3-4일 이내에 폐렴으로 잘 넘어가는 아이입니당아이가 먹기좋은 비타민 추천해주세요
- 생활꿀팁생활Q. 김밥 쌀 때 김이 자꾸 질겨져여 이유가 뭘까요집에서 김밥을 쌀때 밥도 다 식히규 재료도 다 식혀서 김밥을 말았어요겉면에 참기름 발라서 자르려고 하면 김이 칼에 들러붙고 잘 안잘랴요ㅠㅠ 그리고 나서 먹으면 김이 엄청 질겨져요이유가 뭘까여🤪
- 종합소득세세금·세무Q. 종합소득세 납부 (사업, 근로) 도움주세여24년 6개월 정도 사업자 내서 잠깐 일하고, 25년 초에 폐업 신청했어요ㅠ그리고 25년 8월부터 보험설계사로 일하고있어요아직 수입이 많지 않아 연말정산 신청했습니다.26년 5월 현재 모두채움 대상자로 종합소득세 신고하라고 알림이 왔는데 사업했을때 뿐만 아니라 설계사로 일하는 수당까지 같이 잡혀 종소세 납부하라고 나왔더라구요.이게 맞는건가요?,,, 모두채움으로 금액이 다 채워져서 나왔는데그대로 신고해도 되는걸까요?
- 유아교육육아Q. 6세 여아입니다. 계속 노는게 맞는지,6세 여아를 키우는데, 충분히 놀이하는게 좋다고 생각하는 부모입니다..주변에서 6살인데 아무것도 안시키냐 학원 하나도 안다니냐는 말을 계속 듣습니다.제 마음이 단단하다 생각했는데,, 주변의 말을 들으니 정말 이게 맞는건가 하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ㅠㅠ 이 문제에 정답이 있기는 한건지 육아가 너무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