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취업방해 실명 거론 명훼해손 변호사 샀다고 함삼성중공업 에서 일을 하다가 2026.1.26 오전에 손가락골절을 입어서 정상근무후 퇴근하고 자고일어나니 다친손가락이 심하게 아파서 가까운 정형외과방문하여엑스레이 사진에 뼈가 금이 갔고 인위지골골절진단을 받고 본인은 회사에 불이익이 됄까봐공상처리 하면 어덯겠냐고 하니 공상처리 해줄돈없다고 산재진행해준다고 했어 산재로 4개월 치료받는과정에 부당해고를 당했고 타회사 취직을 할려고 서류를 제출했지만 취직을 하지못했읍니다.예전 근무했던 곳에서 저의소문을 퍼트리고 다녔나보더라구요.대표라는분이저에게 이렇게 문자를 보냈더라구요 다른곳에서 근무형태를 말하면서 전과가 많던데 제가일한근무형태를 이런식으로말을하고 소문을 내고다녔나보더라구요.유찬기업대표 라는 사람이 받지 마라고 애기한적없고 네(나) 전례(전과자)를 애기 해주었을 뿐이다.마지막서류받은곳에서도 저의서류를안받겠다고 말을하더라구요.그것도 서류받은물량팀(대표 작은아들)에서 근무하는 형님에게 저를 받지않는다고 말을 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