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완벽히손꼽히는딸기잼
질문
답변
해고·징계
고용·노동
26.05.11
Q.
아플때 퇴사나 해고되는 기준이 어떻게 될까요
이번에 몸이 아파 수술을 하게 돼서 당분간 약 한달동안은 회사를 나가지 못할 거 같습니다.하는 업무에는 지장이 없는 병으로 수술을 하게 되었고 복귀 후에는 문제없이 했던 업무를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제가 입원중에 민폐가 될 거 같아 퇴사를 해야하나 고민중인데 이럴 경우에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될 수 있다면 치료후에 복귀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