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지금도끼가넘치는공작새

지금도끼가넘치는공작새

  • 산부인과의료상담
    26.06.14
    Q. 정형외과 주사 후 부정출혈이 있습니다.9일에 정형외과에서 일자목으로 주사를 맞았습니다. 처방전에는 리포라제주라고 써있는데 이후 12일부터 3일째 부정출혈이 있습니다. 5월 29일쯤 생리를 해서 배란혈인가 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요. 약 부작용일 수 있으니 지켜볼지 아니면 병원 갈지 고민됩니다. 생리는 규칙적으로 하는 편인데 가끔 배란혈이 조금 있었습니다. 10년도 전에 난소 혹 수술 하고 일년에 한번은 초음파 보는데, 병원을 당겨서 가야할까 고민이네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