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아직도수상한잉어
질문
답변
자산관리
경제
26.06.17
Q.
중학교 3학년 용돈 얼마정도 받나요?
제가 중3인데 용돈을 일주일에 4.5만원 받아서 한달에 16? 정도 받는데 이것저것 용돈 받고하니까 어떤달은 한달에 60만원도 넘게 쓰네요 제 소비습관을 고쳐야 할거같은데 어떡하면 좋을까요?